SNOWFLAKES DRAWING PAPER

[어플] 한시간동안 OHDIO의 데이터 사용량은? 본문

라이프/iPhone

[어플] 한시간동안 OHDIO의 데이터 사용량은?

눈송2 2010. 10. 12. 20:46

얼마전에 음악을 들을수 있는 OHDIO 어플이 새로 나왔다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어플이다..
주로 멜론에서 MP3만 다운 받을수 있는 정액제를 이용하고 있어 음악을 들어보고 다운받는 기회가 없었다
개인적으로 반가운 어플인셈이다.ㅎㅎ

그런데 궁금한게 얼마나 데이터량을 사용할까 라는 의문점이 생겨 체크를 해봤다

시작전 와이브로 사용량을 체크하고 음악을 한시간동안 감상...
한시간후 와이브로 전원을 끄고 약2,3시간 후(바로 표시가 안되기때문)에 와이브로 사용량을 체크했다


[ 시작전 와이브로 사용량 ]


[ 음악감상 한시간동안 데이터 사용 포함 ]



한시간동안 88MB 사용

많이 먹네요(?)~ㅎㅎ
WiFi에서만 사용하시길...ㅎㅎ




Comments